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이영애씨가 살던곳을 개조한 카페•하우스베이커리•

커피한잔의 여유! 이쁜카페

by redbaby 2021. 6. 13. 00:02

본문

탱글 탱글 색이 이쁜 수국이 있는 이 곳은

북한강 길을 지나면 만날수 있는 하우스베이커리카페 입니다

원하는 빵을 마음껏 담아가세요 라는 글귀가 보입니다

마음껏은 좀...비싸요 비싸^^

맛있어 보이는 빵들...이쁘기도 합니다

빵을 고르고 나오니

귀여운 고냥이가 누워있네여

여긴 자유로운 냥냥이의 천국인듯 합니다

제가 선택한 자리는

바로 이 자리 입니다^^

자리를 지키며 기다리다보면

친구가 빵을 들고 옵니다^^

빵을 이쁘게 찍어봅니다 ㅋㅋㅋ

여유로운 이시간 좋아요

평일에 오니 사람도 많지 않고 좋네요

시그니처음료를 시켜봤어요

여긴 망고가 시그니처음료로 다들 망고쥬스 하나씩은 마시고 계시더라고요^^

보기에도 이쁘면 맛이 없다? 있네요^^

맛있어요^^

큼직한 망고를 빼서 냠냠 망고를 먹었어요

망고 달달 정말 맛있네요

빵과 음료를 마시며 여유있는 시간을 보냅니다

포토존이 많아서 사진찍고 놀기 좋은 카페라

종종 찾아갑니다~^^

평일에 가야 좀 여유있게 시간보내고 올듯 합니다

이쁜 꽃과 귀여운 냥냥이 그리고 바람과 새소리를
들을수 있고 거기에 맛있는 빵까지 먹을수 있는 카페
하우스 베이커리에서 여유있는 시간 보내시면 어떨까요

좀더 자세한 정보는 링크걸어둘께여^^
살포시 놀러오세요
하우스베이커리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