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강릉 카페] 넓은 통창으로 보는 오션뷰 를 보며 커피한잔의 여유를...•젠주•

커피한잔의 여유! 이쁜카페

by redbaby 2021. 5. 28. 19:31

본문

강릉  카페로 젠주카페  선택!!!

이쁜  건물이 보이죠~

바로  요기

젠주 카페입니다

안으로 들어가볼까

여기  1층에서  주문을 합니다

1층에도 좌석이 있어서  1층에서  

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수 있지만  바다가에 왔으면  

오션뷰를 보며  마셔야 겠죠~~~

코너를 꺽으면

저 끝에  엘베가 보입니다

호텔인가? 2~5층은 객실이고 6층 7층은  카페입니다

6층 카페 7층 루프탑

언젠가  여기 호텔도  가보고 싶네요

피노키오 그림이  이뻐여~

그림을 잠깐 보고  주문해논 음료를 들고 엘베를

타고 올라갑니다

6층  올라가자마자  보이는   거울

이뻐서  한장  찍어둡니다

엘베 문이 열리면

통창으로  바다가 보이는 풍경이 보입니다

주말이 아니라  좀  여유 있는 자리~~

후다닥  좋은  자리에  앉았어요^^

바로  이자리~~~

아  넘  이쁘다~^^

이제  열심히 찍어볼까

이 카페  정말  마음에  듭니다

강릉은 정말  많이 왔지만  여기 카페가 이제 1순위가  

되었어요^^

오션뷰를 보며  커피한잔의  여유를~

온전히  느껴봅니다^^

그냥  가만히 앉아  바다만 보고 있어도  좋아요

하늘을  어플을 이용해서 바꿔봤어여 ㅋㅋ

왠지 느낌있어요

분위기 있게  잘찍으면  뭔가  느낌있게  나올수 있을듯한

이  카페^^ good

끝 테이블  옆에 문을 열면  야외로  나갈수 있어요    

7층은  못가봤는데  엘베 옆  계단으로 올라가면  

갈수있다는걸  이제  알았네요^^;;;

다음에  또  가면  7층도 올라가봐야겠어요

내려다보는  바다!!!

반대편은  마운틴뷰.시티뷰~^^

바다를 보고 다시 차를 타고  서울로..

돌아가는  차안에서  멋진  뷰를 보고 사진을 연신

찍었어요

보이시나요?!  산  으로  쏟아지는 햇살이~~~~

주말에는  자리가  없을것 같은  이쁜 카페 !

평일에  가보세요^^

관련글 더보기